쫑's 육아템

아토피 아이 피부에 좋은 피지오겔 ai 리페어 로션

쫑스맘 2020. 11. 26. 01:31
728x90

오늘은 쫑's 최애 로션을 소개할까 해요.

제 아이는 태어날 때부터 아토피 피부와 지루성피부염으로 인해 고생을 많이 했어요

긁는 것도 문제지만 갈라지는 피부에 피부 사이로 나오는 피까지... 대신 아파주지 못해 미안하더라고요

로션으로 잡히지 못해 소량의 스테로이드 제품인 리도멕스까지 필수로 사용했답니다.

안 쓰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는 상황이 너무 안타깝더라고요

게다가 맞는 로션을 찾기란 하늘의 별따기보다 더 어려웠어요

인터넷 리뷰와 어플 등 여기저기 아토피에 좋다는 로션은 거의 다 사용해 본 것 같아요

하지만 거의 모든 제품들이 일주일도 못가 버려지게 되었지만요 

 

어쩔 수 없이 최후의 수단으로 쫑이가 다니는 병원에서 추천을 받아 로션을 바꾸기로 했어요

병의원용으로 처음에는 병원에서 구매를 시작했는데 가격이 참 후들후들했지요.

그래도 아이의 피부를 생각해 꾸준히 발라주었어요

처음엔 로션 트러블이 나지 않아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러고 한 달이 지나고 아이가 그렇지 않은 거예요 딱지가 생겨도 떼지 않고 피부가 갈라지지 않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리도멕스의 효과를 보는 듯했어요

하지만 시간이 좀 더 흐른 지금 우리 쫑이는 약 없이도 피부가 뽀송뽀송 해졌어요

 

제*병원

 

저와 같은 고민을 하는 엄마들의 마음을 조금 덜어주고자 쫑이의 로션을 추천하고자 해용

"피지오겔 ai 리페어 로션"이에요 병의원용으로 구매하시면 돼요

크림과 한 세트인데 크림은 겨울에만 사용하시면 돼요

 

쫑이 담당 선생님께서 말씀하시길 많이 바르지 말고 자주 바르라고 하더라고요

쫑이는 정말 수시로 발랐어요

처음에는 기저귀 갈 때 목욕한 후 생각날 때마다 바르니 하루에 5~6번은 기본으로 바른 거 같아요

지금은 여름 같은 경우엔 목욕 후 1번 정도 바르고 환절기나 겨울엔 하루에 2번 정도 바르고 있어요

우리 아이 피부가 정말 많이 좋아졌답니다

 

그래서 꼭 추천드리고 싶었어요

대신 아파해줄 수 없는 엄마의 마음을 이해하니까 도움이 되고 싶어서요

지금은 병원에서 구매하지 않고 인터넷으로 구매하고 있어요

병원에서 판매하는 것과 동일한 성분의 동일한 상품이랍니다.

 

피지오겔

 

*참고로 우리 쫑이는 병원에서 실비 되는 아토피 로션(제로이드 외 여러 가지 있더라고요)도 사용해봤답니다. 하지만 아이에게 맞지 않았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