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s 장난감

아이의 신나는 목욕시간 뽀로로 신나는 낚시놀이

쫑스맘 2020. 12. 19. 09:19
728x90

아이들이 싫어하는 것 중 하나가 양치, 머리감기를 제외하면 목욕하기가 아닐까 싶어요.
아니나 다를까 저희 쫑이도 어느 정도 크고 나니 목욕을 거부하기 시작하더라고요.
재미있는 목욕놀이 동물과 움직이는 고래 등 여러 아이템을 사용해보았지만 금방 질려하더라고요.
여러 가지 시도 끝에 저희 쫑이가 즐겁게 목욕을 할 수 있게 할 장난감을 발견할 수 있었답니다.
그건 바로 뽀로로 신나는 낚시놀이에요.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랍니다.)

 

 

뽀로로 신나는 낚시놀이

 

뽀로로 신나는 낚시놀이는 물고기마다 자석이 붙어있어 낚시대 자석을 이용해 잡는 거예요. 

밖에서 하게 되면 잘 잡히지 않아요. 그래서 물을 받아서 놀아주면 훨씬 좋아한답니다.

낚시대가 생각보다 쉽게 물고기를 잡지는 못해요 그래서 뜰채를 사용하시면 훨씬 편하게 놀이하기 좋답니다.

 

처음에 쫑이도 뽀로로 신나는 낚시놀이를 구매했을 때만 해도 이렇게 목욕할 때 쓰일 줄은 몰랐어요.
조그만 세숫대야에서 잠깐잠깐 가지고 놀게 했거든요. 그때만 해도 이렇게 까지는 좋아하지 않았어요
거의 물 뿌리는 거에 재미가 들려서 낚시놀이는 관심 밖이었거든요..

그러다 한번은 목욕을 시키려고 하는데 다 싫다는 거예요ㅠㅠ
기존에 사용하던 물놀이 장난감, 주방놀이 장난감, 자동차 등 다 싫으니 안씻겠다고 거부를 했었죠.
그러다 생각나게 된 것이 바로 뽀로로 신나는 낚시놀이였답니다. 욕조에 물을 받아놓고 물고기를 동동 띄워놓고 낚시를 하고 있으니 재미있어 보였는지 반응이 바로 오더라고요~
그때부터 저희 쫑이가 목욕을 할 때마다 사용하고 있답니다.

참고로 뽀로로 말고 핑크퐁도 있어요ㅎㅎ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에 맞춰서 구매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사용한 뒤 깨끗이 씻고 잘 말려주셔야 된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