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s 육아템

즐거운 목욕시간 스노우 버디 휘핑 클렌저

쫑스맘 2021. 2. 17. 08:00
728x90

오늘은 아이들의 목욕시간을 재미있게 만들어 줄 놀이를 준비했답니다.

저희 쫑이 같은 경우에는 목욕을 한다기 보단 물놀이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목욕시간을 오히려 기다리는 편인데요 생각보다 목욕시간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이 많더라고요.

쫑이의 심리 감성 동화책에서도 목욕하지 않는 아이를 위해 스스로 깨끗하게 씻어야 한다는 책이 나올 정도로 아이들이 목욕을 싫어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들이 즐겁게 목욕할 수 있게 하는 목욕놀이 제품을 소개할까 합니다. 그건 바로 바디클렌저 제품인 스노우 버디 휘핑 클렌저랍니다.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랍니다.) 

 

스노우 버디 휘핑 클렌저(사진 출처 :  쿠팡)

 

스노우 버디는 바디클렌저 제품으로 유해성분(파라벤 6종, 벤질알코올, 클로 페네 신, 벤조페논-3, 트리클로산)이 들어가지 않은 천연성분(코코넛 오일, 피넛 오일, 컴프리, 사탕무, 천연 과일 등)으로 만들어진 바디워시랍니다.

그래서 아이들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핸드솝, 바디클렌저, 놀이 비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아빠 면도시에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스노우 버디의 사용방법을 간단하게 알려드리자면 스노우 버디는 사용 전에 안에 충전물들이 잘 섞을 수 있도록 충분히 흔들어서 사용해야 한답니다.

그리고 처음 분사 시에는 반듯하게 세워서 공중에 3초간 분사한 뒤 사용해주는 것이 좋답니다. 제품 특성상 첫 사용 시 충전가스 잔여물이 나올 수 있기 때문에 몇 초간 가스나 잔여물을 빼주는 게 좋답니다.

그리고 반듯하게 세워서 사용해 주는 것이 좋으며 절대 먹으면 안 됩니다!!

놀이가 끝난 후 보관할 때는 반드시 뚜껑을 닫은 뒤에 고온과 직사광선을 피해 보관해야 한답니다.

 

사용방법도 정말 간단하지요?

 

 

스노우 버디는 물에 묻지 않는 이상 녹지 않고, 손에 묻지 않아서 아이들과 다양하게 만들기 놀이를 할 수 있답니다.

여러 가지 모양을 만들고 붙이면서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 관찰력과 집중력을 향상해 줄 수 있고 놀이가 끝난 다음에는 바디클렌저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놀이에서 목욕까지 이어질 수 있게 해 준답니다.

덕분에 아이들의 목욕놀이가 한층 더 재미있어진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놀이가 끝난 후 바로 씻길 생각이어서 욕실에서 놀이를 했지만 아이가 원한다면 굳이 욕실이 아니라 실내에서도 놀이를 해도 괜찮답니다. 스노우 버디는 아이가 직접 짜게 돼도 많은 힘을 들이지 않아서 아이가 원하는 모양을 만드는 데에도 어려워하지 않는 답니다.

 

 

스노우버디를 사용하면서 최고의 장점이라고 느낀 것은 바디 클렌저로 놀이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아이가 스스로 씻을 수 있게 도와준다는 거랍니다. 저희 쫑이 같은 경우에도 목욕은 정말 좋아하지만 아직은 머리 감는 것을 정말 싫어한답니다.

이번에 놀이를 하면서 비누를 머리에 얹어주고 놀이를 하다가 묻었으니 씻자고 하면서 자연스럽게 머리를 감겼는데 싫어하지 않더라고요. 평소 같았으면 안 한다고 생떼를 부렸을 텐데 말이에요. 이처럼 스노우 버디는 아이들이 놀이에서 목욕으로 자연스럽게 연계가 되어 씻는 것에 대한 거부감을 많이 없애준답니다.

 

목욕을 싫어하거나 거부하는 아이들이 있다면 깨끗하게 목욕도 하고 신나는 놀이도 할 겸 스노우버디를 사용해서 놀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이가 자연스럽게 욕실에 들어가서 신나게 놀고 재미있게 씻을 수 있게 말이에요^^

 

머리 감기 싫어하는 아이들을 위한 육아템!(쫑이도 효과를 봤어요^^)

아이 머리 감기기 하은맘 샴푸의자

 

아이 머리 감기기 하은맘 샴푸의자

출산하고 아이를 키우다 보면 손목이 시큰거리기도 하고 아프기도 하죠. 손목 보호대를 아무리 착용해 봐도 잠시 뿐 나아지지 않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조금이나마 엄마의 손목을 덜 쓰게 해 줄

jjongsmama1926.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