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s 육아템

배변훈련 필수템 남아 소변기 더마더 소변기

쫑스맘 2021. 1. 12. 08:00
728x90

아이들이 스스로 할 수 있게 배워야 할 것 중 하나가 바로 배변활동이지요. 그래서 부모들은 아이에게 배변훈련을 시키게 되는데 배변훈련을 잘 하지 못할 경우 기저귀와 애착이 심해져서 더 하기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의 배변훈련을 좀 더 쉽고 재미있게 도와줄 육아 템을 하나 소개해드릴까 해요.

저희 쫑이가 남자아이라 남자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남아 소변기를 추천해드릴까 해요.

그건 바로 더마더 로켓 남아 유아 소변기랍니다.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랍니다.)

 

 

더마더 로켓 남아 유아 소변기

 

더마더 로켓 남아 소변기는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로켓모양으로 만들어져 나왔답니다. 위의 별 부분은 달 모양도 있어 원하는 모양을 끼워주시면 되고, 소변 기안에는 회전 바람개비가 있어 아이들이 소변을 볼 때 바람개비가 돌아 재미있어한답니다. 그래서 아이들의 소변보는 시간을 즐겁게 해 주어 배변훈련에 도움을 줄 수 있답니다.

 

또한 아이들이 처음 소변을 가리기 시작할 때 어른들처럼 참지 못한답니다. 그래서 종종 실수를 하곤 하는데 더마더 로켓 남아 소변기 같은 경우에는 굳이 화장실이 아니더라도 편한 위치에 세워 놓으시면 되기 때문에 아이가 소변을 참지 않아도 된답니다. 그리고 아이가 소변을 보는 것에 익숙해지면 그때 화장실로 옮기시면 된답니다.

(뒷부분에 강한 흡착판이 있어 붙일 수 있는 벽이라면 원하는 위치에 고정시켜 사용할 수 있고, 그냥 세워서 사용하셔도 된답니다

 

마지막으로 더마더 로켓 남아 소변기는 본체와 소변기 통이 분리가 되기 때문에 세척하기가 편하답니다. 또한 소변기통 자체가 깊게 들어가 있어 아이들 소변의 양이 많아도 넘치거나 튀지 않고 깔끔하게 볼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덕분에 저희 쫑이도 쉽게 배변훈련을 할 수 있었답니다. 지금은 변기와 소변기를 번갈아 사용하지만 예전에는 바람개비가 재미있어 소변기만 사용했었지요.

이처럼 더마더 로켓 남아 소변기는 아이들에게 즐거운 배변훈련을 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희 쫑이는 칭찬스티커도 같이 사용했었어요. 소변을 볼때마다 하나씩 붙여주어 칭찬스티커판이 가득차게 되면 선물을 주었지요. 그래서 그런지 다른아이들보다 배변훈련을 늦게 시작했으나 기저귀는 일찍 뗄 수 있었답니다^^

같이 병행해 주시면 좋을거 같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