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s 육아템

아이가 스스로 장난감 정리하기 브룸 장난감 정리함

쫑스맘 2020. 12. 9. 23:42
728x90

오늘도 코로나 19 신규 확진자가 거의 700명이더라고요.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만 있는 요즘 아이들과 집에서 놀아주기 참 힘드실 거 같아요.

같이 노는 것도 힘들지만 치우는 것도 일인데 아이가 놀이를 다한 후 스스로 장난감을 정리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 스스로 장난감을 정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브룸 장난감 정리함에 대해 알려드릴까 해요.

(내돈내산 후기랍니다)

 

브룸 장난감 정리함

브룸 장난감 정리함의 큰 장점은 바퀴와 손잡이가 있다는 거예요. 아이들이 좋아하거든요.

저희 쫑이도 집에 다른 장난감 정리함들이 있지만 그중에 제일 좋아하는 정리함이 바로 브룸 장난감 정리함이에요. 브룸 정리함은 바퀴가 달려있어서 쫑이가 원하는 곳에 세워놓고 장난감을 꺼내 가지고 놀다가 정리한 후 제자리에 가져다 놓더라구요. 끌고 다니면서 넣는 재미가 있는지 정리함을 제자리에 가져다 놓을때까지 보이는 장난감을 다 넣어놓는 답니다.

 

저희 쫑이가 지금 4살인데 정리함 안에 장난감을 가득 채워놓은 상태로도 잘 밀고 다녀요. 손잡이가 각도 조절이 가능해서 쫑이가 밀도 다녀도 불편해하지 않고 바퀴도 잘 굴러가기 때문에 많은 힘을 들이지 않고도 움직이거든요.

또한 가끔씩 장난감 함에 들어가 앉아서 밀어달라고 하더라고요. (어른이 밀어도 불편하지 않아요.)

이런 것 보면 브룸 장난감 정리함은 장난감 정리함 겸 하나의 또 다른 장난감이라 더 좋아하는 거 같아요.

이렇게 정리함이랑 친해지다 보니 장난감 정리하는것도 금방 하더라구요.

 

브룸 장난감 정리함

브룸 장난감 정리함의 또 다른 장점 중 하나는 넉넉한 사이즈예요.

지금 쫑이는 브룸 장난감 정리함 안에 레고 듀플로 기차를 보관 중인데 기차 풀세트와 중장비 세트, 기차 레일 2세트 더 추가로 넣어놓고 있는데 70프로 정도 찬 거 같아요. 생각보다 넉넉하게 보관할 수 있답니다.

저번주에는 쫑이 친구들이 놀러 왔는데 두 아이가 정리함 안에 편하게 들어가더라고요. (레고 있는 상태로 들어갔답니다 ㅠㅠ)

 

마지막으로 장점 중 하나는 다른 장난감 정리함들과 다르게 정리함 입구에 안전캡이 달려있다는 거예요. 아이들이 장난감을 넣을 때 다치지 않게 해 준답니다.

또한 뚜껑이 탈부착이 돼서 좋아요. 뚜껑이 붙어 있으면 큰 장난감을 넣기가 힘든데 이건 탈부착이라 아무리 큰 장난감도 편하게 넣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뚜껑을 닫아놓으면 먼지가 안 들어가서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그래도 하나의 단점을 말하자면 주차문제랄까요. 장난감 정리함의 위치를 정확히 아이에게 알려주지 않으면 아이가 아무곳에나 주차하거든요. 그것 빼면 정말 좋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