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s 육아템

노스클린업 콧물흡입기

쫑스맘 2020. 11. 30. 22:52
728x90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아이들이 감기 걸리기 좋은 계절이죠.

더군다나 어린이집에 다닌다면 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감기인데요 오늘은 감기에 걸린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만한 제품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저는 쫑이 출산 전 육아용품 구매한 것 중 제일 잘 선택한 것이 바로 콧물흡입기였어요

전동으로 살까 수동으로 살까 고민이 많이 됐었지요

여러 리뷰들과 폭풍 검색 등 많이 고민한 끝에 결정한 것이 '노스 클린업 콧물흡입기' 였어요

 

 

노스클린업

 

이것을 결정하게 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청소가 쉽다는 거였어요

콧물을 빼고 나면 기기를 세척해야 되는데 이 제품은 정말 본체 빼고 모든 걸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이더라고요

콧물에는 균이 많이 있어서 바로바로 세척할 수 있는 걸 찾았거든요

 

그리고 연약한 코 점막에 상처가 나지 않을 정도의 흡입력을 찾았어요

수동 제품인 코 뻥의 경우 엄마가 입으로 직접 흡입해서 빼야 하는데 힘 조절이 미숙할 경우 아이의 코 점막에 상처를 입힐 수 있거든요

그래서 저는 인터넷으로 구매하지 않고 직접 발품 팔아 제품을 사용해보고 구매를 하였답니다.

(물론 손에 사용했어요 ㅎㅎ)

 

또한 아기들의 경우 소리에 민감하기 때문에 소음이 적은 것을 찾았는데 이 제품은 소음이 낮고 진동도 적어 사용하는데 아이가 불편해하지 않았어요. 처음에는 쫑이가 콧물 흡입기를 싫어해서 잠들었을 때 사용했을 정도로 소음이 적답니다.

 

노스 클린업은 팁이 2가지가 있어요. 짧고 두꺼운 것과 길고 얇은 것 두 가지가 있지요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골라서 사용하시면 좋을 거예요 

 

 

노스클린업
노스클린업

 

저희 쫑이는 코가 자주 막혀서 잘 사용했던 제품이에요

비염도 있어서 아기 때는 코가 자주 흐르기도 했고 잘 막히기도 했거든요 

그래서 잠들기 전에 양쪽 한 번씩 빼주면 편하게 잠들었었어요^^

요즘에는 감기가 심할 때 한 번씩 사용해주곤 하는데 아픈 아이가 조금이나마 편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이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