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s 육아템

아이들이 좋아하는 낮잠이불 말로 앤 개비

쫑스맘 2020. 11. 30. 02:43
728x90

오늘은 쫑이의 낮잠이불을 추천해볼까 해요 (내돈내산 후기랍니다ㅎㅎ)

어린이집을 다니기 시작할 때 제일 많이 고민이 되었던 게 낮잠이불인데요

아이가 부모랑 떨어져서 혼자 자야 하기 때문에 더 고민이었어요

낮잠이불 디자인, 안전성, 간편한지, 또한 계절별로 따로 구매를 해야 되는지 등 생각해야 될 부분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고른 것이 '말로 앤 개비' 였어요

 

 

말로앤개비 낮잠이불

 

 

우선 일체형이라 이불을 차고 자는 우리 쫑이에게는 딱이었죠

그리고 디자인도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동물친구들 모양으로 되어있어 아이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었어요

솜이불과 베개가 따로 분리 가능한 제품이라 세탁 시 분리해서 세탁할 수 있었고,

따로 여름이불과 겨울 이불 구분 없이 안에 들어있는 솜이불을 뺐다 넣었다 해서 사계절을 사용할 수 있게 나왔어요

참고로 베게 솜은 높이 조절이 가능하니 아이 사이즈에 맞게 조절해 주시면 돼요

 

 

말로앤개비

 

 

저는 제일 걱정되었던 게 우리 쫑이의 아토피였죠

아토피가 있는 아이들은 옷을 비롯해 몸에 직접적으로 닿은 천은 꼭 면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불 또한 면으로 많이 찾게 되었지요

말로 앤 개비는 겉감 100% 면인 제품이라 아이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부분이 면이기 때문에 안심했어요

 

 

말로앤개비

 

 

모든 엄마들이 걱정하는 것 중 하나가 진드기죠ㅠㅠ

말로 앤 개비는 항균기능이 있어 진드기 외 유해균 번식이  방지되도록 나왔답니다.

안전하게 마음 놓고 아이에게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몰라도 아이들 낮잠 이불 하면 대표적인 상품중 하나랍니다.

 

다만 단점이 하나 있다면 무거워요. 어린이집 등 하원 시 들고 다니기엔 무게감이 좀 있답니다 ㅠㅠ

 

저희 쫑이는 공룡모양으로 샀어요

낮잠이불을 너무 좋아해 집에서 주말에도 가끔씩 낮잠이불을 꺼내 잠든답니다^^

728x90